온라인상담 온라인예약 전후사진보기
HOME  > 고객센터 > 초콜렛치과소식
 
작성일 : 15-01-20 10:03
박경림 자선 바자회 '으리으리한 바자회' with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eren)
 글쓴이 : 초콜렛치과
조회 : 3,622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eren) 홍보대사 박경림 자선 바자회
'으리으리한 바자회' with 시카고 초콜렛치과



안녕하세요. 시카고 초콜렛치과입니다.
박경림씨가 지난 2006년부터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로 국내외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으신데 
이번에는 국내 위기가정 아동들을 돕기 위해 자선 바자회를 하자고 제안을 직접 하셨다고 해요.
그래서 지난 12일 서울 강남 카페 알베르에서 직접 소장하고 있는 애장품을 아낌없이 내놓으시며 이리이리바자회를 추진하셨는데요.

사실 박경림씨는 저희 시카고초콜렛과에서 꾸준히 치과진료를 받으시면서 인연이 있으셔서 소식을 자주 접하는데
감사하게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바자회에 저희를 초청해주셔서 지난 12일에 이리이리바자회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바자회 풍경을 한번 보실까요


 홍보대사 박경림과 함께하는 으리으리 바자회

 

박경림과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하는 나눔데이
12월 12일은 사서 좋은날
'사면 된다, 그러면 좋은 일이 생긴다!"

홍보대사 박경림은 2006년부터 9년간 세이브더칠드런의 홍보대사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바자회 풍경

 

저희 하현원장님과 함께하신 박수홍씨!!
정말 키도 크시고 예의바르시고 멋지신분 ^^

 

TV동물농장 성우로 맛깔나게 진행을 잘하시는 '안지환'씨와도 한컷!!

 

슈퍼스타K를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활동 중인 유승우군! 정말 귀요미죠?

 

양유경 원장님, 박혜원 원장님, 박경림씨, 하현 원장님!!
단체 인증샷^^
초대해주셔서 감사해요!!!

 

박경림씨의 개그 동료후배님들도 참석해주셨어요.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했습니다.

 

 
 
하현 원장님께서 경매에 참여해 낙찰받으신~~~
류현진선수 싸인이 담긴 야구공과 야구글러브***
 
특별 사은품으로~ 류현진~~~라면 5봉지를 함께 받았답니다^__^
 

 
  

그리고 박경림씨의 절친! 박수홍씨와 멋진 무대 ^^
 

박경림씨는 이리이리바자회에 신발이나 악세사리 및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후원받아서 바자회물품으로 내놓으시면서, 올 한해 유난히 슬프고 아픈 소식들이 많았지만 역시 결론은 우리는 함께여야 한다는 것이라며
바쁜일상으로 좋은 일을 하겠다는 마음을 잠시 잊으셨던 분들이 웃으며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일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바자회를 마련했다고 말씀하셨어요.

이번 바자회는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하고 있는 파트너 브랜드인 브릭팝, 에뛰드, 이니스프리, 해피바스 등에서 물품을 후원하고 아이들이 함께하는 아이존, 감각적인 여성들이 좋아하는 패션, 뷰티아이템이 함께하는 걸존, 젊은 엄마들이 좋아할 육아 및 리빙상품들이 있는 맘존으로 구성하고 시중에 판매하는 가격보다 70%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함과 더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박경림이 변신시켜주는 깜짝이벤트와 함께
선구매자 10명에게는 프리허그를 나누는 정감있고 훈훈한 이벤트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뿐 아니라 세이브더칠드런 페이스북에 얼리버드 이벤트를 미리 진행해서
선착순 100명에게 버건디 립스틱을 선물로 제공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고 하네요.

박경림씨는 굉장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신거 같아요.
자선바자회에 이어 최근 22일에는 18명의 워킹맘들을 헤아리는 <여자의 꿈>이라는 책을 낸 기념으로 출판간담회를 여셨는데, 책으로 얻은 인세를 여성들을 위해 일하는 단체에 기부하시겠다는 말씀도 하셨다고 해요.
 
6살난 아들 민준이의 '엄마는 커서 뭐가 되고 싶어요'라는 질문에 '엄마도, 방송인도 모두 다 내 정체성이고 두가지 모두 나를 이루는 중요한 축인데 왜 한가지를 선택하도록 강요받는지 의문이 들었다'면서 워킹맘들의 고충을 인터뷰하면서 책을 준비했는데 다 힘들지만 버티는구나 라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국내외 아동을 위해 힘들게 살아가는 여성들을 위해 아낌없는 기부와 봉사, 그리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박경림씨에게 진심으로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박경림씨가 이렇게 활동을 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저희 시카고 초콜렛치과도 건강한 구강을 만들어드리도록 노력할게요 ^^
다시한번 초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이렇게 마음씨 고운 박경림씨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 : https://www.sc.or.kr